사진자료 목록
> 자료실 > 사진자료
[연꽃마을데이케어센터] 어버이날 행사
18-05-16 17:54 560회 0건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하여 민요팀이 오셔서 특별 민요 공연과 선녀춤, 부채춤 ,  왕실춤, 트로트 등 다양한 공연으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드렸습니다.


수고해 주신 민요 팀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오신 보호자님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많은 대화를 나누며  어버이날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어르신들 ! 항상 건강하시고 내년 어버이날엔 더욱 재밌는 공연으로 즐겁게 해드릴께요!




이용문의 ☎ 02 2202 3671

                    홍순민, 고민정 사회복지사 

 

안녕하세요 연꽃마을데이케어센터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들을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꽃마을데이케어센터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들을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습니다. 어르신의 보호자님께서 방문하여 직접 꽃을 달아드리는 뜻깊은 시간도 가지고
어르신을 위한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습니다. 어르신의 보호자님께서 방문하여 직접 꽃을 달아드리는 뜻깊은 시간도 가지고
연꽃마을 데이케어센터의 홍순민 사회복지사의 '무조건' 특별공연과
연꽃마을 데이케어센터의 홍순민 사회복지사의
이 분은 누구일까요? 얼씨구씨구 들어간다 절씨구씨구 들어간다.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누구인지 밝힌순 없지만! 아주 아주 특별한 특별공연이 있었습니다.
이 분은 누구일까요?  얼씨구씨구 들어간다 절씨구씨구 들어간다.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누구인지 밝힌순 없지만! 아주 아주 특별한  특별공연이 있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해피빈 해피빈
같이가치 같이가치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9-24 신원빌딩 송파노인복지센터
Copyright © 송파노인복지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